“아직도 이영하 못잊었나…” 선우은숙, 이영하 여자 언급… 활발히 활동하는 유명 연예인이라고..

선우은숙은 이영하와 재결합을 안 하는 게 아니라 못하는 것…

선우은숙과 이영하는 ‘우리 이혼했어요’에 출연하며 중년의 로맨스를 보여준 바 있습니다.

아직까지 ‘자기야’라는 호칭으로 부르는 둘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둘의 재결합을 은근히 바라기도 했습니다만 선우은숙이 이영하의 여자를 폭로하면서 재결합은 물러간 것으로 보입니다.

방송에서 선우은숙은 결혼생활 중 힘들었던 과거를 떠올리며 “한 여배우로부터 괴롭힘을 당했으며, 아무 이유 없이 미움을 받았다”라고 털어놓았습니다.

선우은숙의 주장으로는 과거 두 사람이 이혼하던 당시 이영하가 배우 ‘XX’에게 빠져 가정을 소홀히 했다는 것인데요.

선우은숙과 이영하의 결혼생활을 방해하고, 둘의 재결합마저도 못 하게 만든 현직 유명 탤런트인 그녀는 누구일까요?

“두번째 남편도..? 남자보는 눈이 없나” 두 달 만에 밝혀진 재혼남의 XX에 모두 충격

이영하와 재결합하려 했으나 아들과 며느리가 반대해 무산되고 어쩌다 만난 4살 연하의 남자와 재혼한 선우은숙. 재혼 두 달 만에 재혼남의 ‘xx’가 밝혀져 모두 충격이라는데… 그 내용 지금 확인해 보세요.

김치장인으로 소문난 원로배우 회삿돈 횡령해

2018년부터 식품기업을 운영해온 이 배우는 손맛이 뛰어나 김치사업을 하며 떼돈을 벌었다고 합니다.

그러나 “김치 팔아 떼돈 벌었다”라는 소문이 무색하게 회삿돈을 횡령하여 현재 검찰 조사를 받고 있다는 소식입니다.